(마감)[영월] 아로니아 나무 가꾸기(6/29-30)

폐교를 리모델링 하여 탄생한 아이들의 천국, 큰나무공부방,

그리고 몇 해 전, 큰나무공부방을 위해 심어진 근처의 아로니아 나무들!

아로니아 나무가 건강히 자랄수록 공부방의 내일이 더 든든해져요~

일정 및 참가 안내

마감!

후기

“낯선 공간에서 낯선 사람과의 교류, 처음엔 걱정 많았지만 곧 익숙한 공간이 되고 익숙한 사람이 되었네요. 이젠 그리워졌어요. 제 생애 가장 보람찬 24시간이라고 가히 말할 수 있겠네요!!! 다음에 도 같은 공간에서 같은사람들과 함께 하길 바래봅니다”
“봉사활동이라고 생각해서 갔는데 오히려 더 대접을 받고 온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특히 잡초 뽑기나 가지 자르기 같이 흔치 않은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ㅠㅠ 모르는 사람들과 1박 2일을 같이 지내며 인간관계에 대해 다시 한번 배우고 제 미래를 조금씩 바꿀 용기를 얻었습니다. 1박2일의 짧은 경험이었지만 하나의 터닝포인트가 될 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간사님이 너무 좋으셔서 본받고 싶었습니다. 좋은 리더이자 편한 친구같았어요.”
“1박2일이 너무 짧아서 아쉽게 느껴질 정도로 재미있었고 많은 것을 배워가는 시간이였습니다. 좋은 시간, 힐링 타임 갖고 돌아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가할지 말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캠퍼들과 간사님을 만나는 순간 마음이 녹아버렸습니다. 다들 너무나도 좋은 분이셔서 마치는 순간까지도 너무 행복했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참가를 망설이는 분들께 꼭 권하고 싶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활동할 수 있게 배려 해주신 것이 가장 좋았고 간사님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 워크캠프를 이미 참가한 분들로부터 들은 경험담 등을 통해 해외워크캠프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아, 일을 할 때 쉬는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지 못한 점이 조금 아쉽네요!”
“힘들었지만 정말 즐거웠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참여하고 싶고 지인들에게도 많이 알려주고 싶습니다! 정말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너무나 좋은 프로그램이였습니다 1박 2일이 너무 아쉽습니다…”

호스트단체 소개

큰나무공부방 지역아동센터

강원도 영월의 큰나무공부방 지역아동센터는 지역 어린이들에게 배움의 장소이자 새로운 문화와 재미있는 놀이를 접하는 소중한 곳입니다.

또한 이름에 걸맞는 커다란 나무가 반겨주는 이곳은 폐교를 활용해 만든 어린이들의 공간이며,

주말워크캠프 뿐 아니라 한국장기자원봉사, 한국워크캠프 프로그램을 협력해오고 있는 국제워크캠프기구의 오랜 친구입니다.

2018-07-02T15:54:57+00:00By |

댓글을 남겨주세요